고객센터

자주묻는질문

❗❗ LCL 진행 포장, 파손관련 안내
작성일 24-11-13 18:19   

본문

LCL 진행건은 추가포장 해드리지 않습니다 
반드시 판매자쪽으로 포장보완해서 입고될 수 있도록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
LCL 진행건은 선적-국내배송까지 저희쪽으로 일반 진행하시는 해운건과는 
절차가 조금 다르기에 파손될 경우 보상관련 확인이 어렵습니다
해외배송으로 국내 최종 배송지까지 절차가 많고,
LCL건들은 부피가 크거나 무거운 제품들 위주로 진행되기에
중국쪽 선사나 입항 전/후로 정확하게 어느 지점에서 파손된건지 확인할 수 없고,
책임소재를 정확히 파악할 수 없어 보상이 어렵습니다
운송중 파손 시 사고접수가 거의 불가하기 때문에 현장에서 포장관련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
이동중 파손관련 배대지/운송사에서 사고접수불가 하여 입고 후 원포장 상태로 출고될 수 있도록
판매자측에 포장을 최대한 신경써달라고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
안내드린 내용 외 추가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채널톡으로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

고객센터

010-7663-2582
상담시간 09:00~18:00      점심시간 12:00~13:00
카톡채널상담 - DNC글로벌

입금계좌


355-0091-5311-73
예금주 - CAI SONGJIE 이에스무역

적용환율

1CNY = 203.99원 구매대행 적용환율 입니다.
상호: 이에스무역    대표: CAI SONGJIE   대표번호: 010-7663-2582   사업자등록번호: 290-21-01999    통신판매신고: OOOOO    이메일: kkkp91@naver.com
사무실: 인천광역시 중구 자유공원로 34-1
DNC글로벌은 관세법 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,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습니다.
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. 배송사고 발생시 배송신청서에 기재된 금액 이상을 보상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