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자주묻는질문

9,물건을 받았는데 배송중 파손된것같아요. 어떻게해야하죠?
작성일 24-11-13 18:16   

본문

** 배송중 분실/파손건 처리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 
국내 배송중의 분실/파손건은 해당 화물을 운송한 택배사의 책임이며
고객님께서 직접 보상신청 접수가 원칙입니다. 
 
파손되지 않도록 중국 판매자쪽에 포장보완 요청해주시거나 
배대지 창고에서 포장 추가하여 파손 가능성을 최대한 낮춰서 진행해주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 
해외직구는 파손안될것이라고 100% 장담드릴 수 없고
국내 택배사에서 무조건 보상해드린다고 확답드릴 수 없습니다 
파손접수건들은 보상결과 나오기까지 오래걸립니다 최소 2-3주 ~ 한달정도까지가 평균입니다 

고객센터

010-7663-2582
상담시간 09:00~18:00      점심시간 12:00~13:00
카톡채널상담 - DNC글로벌

입금계좌


355-0091-5311-73
예금주 - CAI SONGJIE 이에스무역

적용환율

1CNY = 203.99원 구매대행 적용환율 입니다.
상호: 이에스무역    대표: CAI SONGJIE   대표번호: 010-7663-2582   사업자등록번호: 290-21-01999    통신판매신고: OOOOO    이메일: kkkp91@naver.com
사무실: 인천광역시 중구 자유공원로 34-1
DNC글로벌은 관세법 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,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습니다.
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. 배송사고 발생시 배송신청서에 기재된 금액 이상을 보상하지 않습니다.